최종편집시간
2019-05-26 11:05:16

(주)예스코리아, ‘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’ 참가

편집국장기자 | 입력 2018.07.06 17:52 | 수정 2018.07.06 17:52




경북 상주시 함창읍 제2농공단지에 소재한 도어락 전문제조업체인 (주)예스코리아는 7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(COEX)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 건축전시회 ‘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’에 참가한다.고 밝혔다.


하반기 최대 규모 건축전시회 ‘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’는 건축자재, 전원주택, 건축설계/시공과 관련된 전 품목을 전시하여 건축ㆍ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와 건축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

 

 


 ▲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고 있는  도어락 전문제조업체 (주) 예스코리아 전시장 모습(사진-(주)예스코리아)


(주)예스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특허 받은 손끼임 방지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출품하여 소비자들에게 보안성이 뛰어나고 안전사고 예방 제품을 선 보인다.


※ 대표 출품제품

1. 아이도어 : 특허받은 기술력을 통해 손끼임 방지를 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방음능력 향상은 물론, 미려한 외관과 원가경쟁력을 보유한 제품입니다.

2. 아이핸들 : 문닫힘 방지기능으로 손끼임 사고 및 안전사고, 소음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3. 지문인식 디지털락 : 해킹 염려가 없는 신개념 지문인식 시스템 도입으로 보안성이 뛰어나며, 밀고 당기는 동작만으로도 손쉬운 개폐가 가능한 프리미엄 지문인식 디지털락입니다.

4. 방화용 도어락 : 1000도 이상의 고열에 견디며 불꽃이 나가지 않는 철과 스텐리스 재질로 되어 있는 방화용 도어락입니다.

 

이성진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 및 기업에게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참여하였으며,

하반기에도 국내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당사의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국내 건축자재 분야의 트렌드 파악, 기술 및 시장동향 조사, 신규 사업 아이템 발굴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히고

 

또한 현재 베트남 지사 설립을 함으로써 앞으로는 국내 뿐만 아니라 동남아 및 다른 해외시장 진출 및 해외전시회 참가로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수출실적 증대를 달성하여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.

 

한편, (주)예스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지난 5월30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컨밴션홀에서 열린 ‘2018 대구 경북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

<저작권자ⓒ 상주로컬신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.>
이 기사를 공유 하세요
twitter facebook
0